[celeb] 배우 박효주 / WEDDING | 최재훈 드레스 & 더스튜디오루체
Menu

[celeb] 배우 박효주 / WEDDING

Categories
[celeb] 배우 박효주 / WEDDING





[STAR WEDDING]
MOVIE ACTOR_ PARK HYO JU

영화배우 박효주 결혼 소식

매력만점 여배우 박효주 씨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12월 12일 오후 2시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분당 우리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에 1살 연상의 사업가 신랑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3년 가량의 연애기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준비에 한창이었던 올해에만 영화 ‘극적인 하룻밤’, ‘극비 수사, ‘섬 사라진 사람들’의 주연을 맡았던 박효주 씨는 생애 한 번 뿐인 결혼을 위해 최재훈의 드레스를 선택했답니다. 

최재훈 드레스와 함께한 박효주 씨의 리허설 사진 컷을 공개합니다.

 

%B9%DAȿ%C1%D6_%C3%D6%C0%E7%C8ƽ%BAƩ%B5%F0%BF%C0_1 

 

여가 문화의 확산과 문화의식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웨딩 트렌드도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데요. 식장에서 하객을 모시고 예식을 올리는 일반적인 형태가 아닌,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은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축제 분위기의 웨딩 기획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효주 씨 또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제주의 가을을 담은 웨딩화보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사진 속에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행복감에 젖어 있는 박효주 씨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설렘과 결혼의 행복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파란 하늘과 푸른 밀밭을 배경으로 강원도 정선의 작은 산골마을에서 예식을 올린 원빈과 이나영 커플처럼 시상식을 방불케 했던

스타들의 초호화 결혼식 또한 스몰(Small), 시크릿(Secret), 셀프(Self)의 3S 웨딩으로 변화하면서 하우스웨딩, 세미 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기획이 국내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야외촬영, 데이트 스냅 촬영 또한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번 박효주 씨의 웨딩사진도 제주도의 절경과 매혹적인 자연광으로 특별한 웨딩사진을 만들어냈답니다.

이목을 집중시킨 웨딩촬영은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답니다. 

평범하지 않은 화보를 원했던 박효주 씨를 위해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간직한 제주도의 풍경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담아냈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아직 ‘제주 루체 스튜디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잠시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주루체 스튜디오는 2015년 제주시 봉개동에 새롭게 오픈한 스튜디오로 제주도에 최초로 상륙한 청담동 고품격 웨딩스튜디오랍니다.

230평의 초대형 세트장에서 루체와 베네루체의 샘플 촬영뿐만 아니라, 성산일출봉, 오설록 녹차밭, 이호테우 해변, 섭지코지, 김녕해변, 절물휴양림 등 제주의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총 17곳의 다양한 코스에서 교외 촬영으로 생애 가장 의미 있는 웨딩 리허설 촬영과 데이트 스냅 촬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답니다. 

 

‘제주 루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창의적 디자인과 감각적 디자인의 PORTRAIT¹ 를 완성하는 ‘최재훈 스튜디오’에서의 리허설 촬영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수의 스타화보를 진행한 패션 포토그래퍼인 홍루 작가님이 직접 촬영해 주셨답니다. 

눈여겨보신 분은 알겠지만, ‘최재훈 스튜디오’의 드레스 역시 디자이너 최재훈의 드레스입니다.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럽고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일명 ‘박효주 드레스’로 예비 신부님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올랐다죠?

더불어 권선영 터치에서 담당한 내추럴한 메이크업 역시 박효주 씨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배우로서의 박효주 씨의 왕성한 활동도 기대해 봅니다. 

 






REQUEST 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