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탤런트, 가수 박정아 / WEDDING | 최재훈 드레스 & 더스튜디오루체
Menu

[celeb] 탤런트, 가수 박정아 / WEDDING

Categories
[celeb] 탤런트, 가수 박정아 / WEDDING


1

 

[STAR WEDDING]

TALENT, SINGER_ PARK JUNG A

 

탤런트, 가수 박정아 웨딩 촬영

 

지난 5월 8일 ‘내조의 여왕’ 김가연과 ‘테란의 황제’ 임요환 결혼에 이어

다가오는 5월 21일에는 ‘방부제 동안미모’ 구혜선과 ‘로맨티스트’ 안재현 커플의 결혼 소식이 있는데요.

 

현명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원조 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배우 박정아 씨도 5월 15일 결혼 소식을 밝혔답니다.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최재훈 드레스와 함께한 5월의 예신 박정아 씨의 리허설 웨딩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2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보는 두 사람.

마치 흑백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이 날 촬영은 더써드마인드 김보하 작가의 촬영과 에스휴 선덕 원장의 스타일링,

그리고 최재훈의 심플하고 우아한 드레스로 아름다운 5월의 신부를 완성하였답니다.

 

 3
 
 
 
 
 
 

아름다운 5월의 신부 박정아씨는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하는 수입드레스보다는 국내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선택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프로페셔널한 연기자로 활동하며 당당하고 가치있는 선택을 한

박정아씨의 개념있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빛나지 않았나 싶네요.

 

그에 맞게 최재훈 드레스도 그 어떤 드레스보다 높은 퀄리티의 완벽한 드레스를 제작했답니다.

많은 공을 들여 제작한 일명 ‘박정아 드레스로’ 많은 신부님들의 사랑을 받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

 

 4

 

 
 
 

박정아 씨와 전상우 씨는 웨딩촬영을 하면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서로를 챙기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장면 연출이 인상적인 두 사람은 연예인 골프 모임에서 만나게 되어 2014년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만났다고 해요.

박정아 씨는 예비 신랑의 배려심과 따뜻한 모습에 전상우 씨는 예비 신부의 깊은 사랑과 무한한 신뢰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5

 

 
 
 

박정아 씨는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전상우 씨도 꾸준히 프로골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박정아 전상우 커플의 예식은 오는 5월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이 날 예식에는 최재훈에서 특별히 제작한 본식 드레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특별히 쥬얼리의 멤버들이 모두 모여 축가를 부를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연기자로서의 박정아 씨와 프로골퍼 전상우씨의 앞으로의 멋진 행보 또한 기대해 봅니다 ^^

 
 
 
6





REQUEST MAIL